자주하는 질문]]> <![CDATA[어디야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http://odiya.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Sat, 24 Aug 2019 16:27:42 Sat, 24 Aug 2019 16:27:42 <![CDATA[선정 안내 문자, 메일 미수신 관련 안내]]> 문자 미수신 관련 체크 사항

 

 

1. 웹발신 번호가 차단된 경우 (통신사 부가서비스 혹은 어플리케이션 등) -> 부가서비스 해지나 앱 삭제로 해결가능

 

2. 어디야체험단 대표번호가 차단된 경우 -> 해제 조치 해결가능

 

3. 회원가입 시 sms 수신 동의 미체크 한 경우 -> 마이페이지에서 수신 동의 (18년도에 가입한 분들 해당)

 

4. 신청한 번호가 맞지 않은 경우 -> 마이페이지 캠페인 신청한 이력 확인

 

 

메일 미수신 관련 체크 사항

 

 

1. 메일 금지어 혹은 관련 주제를 차단한 경우 -> 메일 설정에서 해제

 

2, 회원가입 시 작성한 메일주소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3. 네이버로그인 시 미수신 -> 네이버 아이디의 회원 정보를 연동하여 발송합니다.

 

   메일 정보가 없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4. 회원가입 시 메일 수신 동의 미체크 한 경우 -> 마이페이지에서 수신 동의  (18년도에 가입한 분들 해당)

 

 

 

위의 사항에 없는 현상은 고객센터 혹은 카톡플러스,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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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 4 Jan 2019 17:12:51
<![CDATA[리뷰어 신청 전 문의사항]]> Q. 캠페인 신청 취소

 

A. 캠페인 취소는 신청한 캠페인 내에 '신청한리뷰어'에서 '신청취소'누르면 취소처리 됩니다.

 

 

Q. 휴대폰 카메라 사용 허용 여부

 

A. 모든 캠페인에서 휴대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체험이 가능합니다. 단, 캠페인 게시에 별도 안내가 들어간 경우 제외합니다.

 

 

Q. 동일 캠페인 재참여 여부

 

A. 동일 캠페인 재참여는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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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5 Apr 2018 12:08:28
<![CDATA[리뷰등록 관련 문의사항]]> Q. 공정위 문구 및 대가성 라벨 삽입

 

A. 자유 선택 사항이나 공정위 문구는 가급적 삽입 부탁드립니다. 어디야체험단의 공정위문구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Q. 리뷰 등록기간

 

A. 리뷰 등록은 캠페인 별 기간 내에 올려주셔야 합니다. 단, 천재지변, 사고 등 글 작성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문의를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추후 선정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준수 부탁드립니다.

 

 

Q. 리뷰 등록 포인트 지급

 

A.  리뷰 등록 포인트는 리뷰를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셔야 지급이 되며, 리뷰기간 이후 최대 1~2주 이상 등록하지 않을 경우 마감처리 되오니 꼭 기간을 준수하여 포인트 지급 받으시길 권장해드립니다.

 

 

Q. 연락 없이 무단으로 기간내에 올리지 않은 경우

 

A.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고, 리뷰도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제공 내역에 대한 배상 책임을 물을 수 있고,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니 연장이 필요한 경우는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불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처리

 

A. 구제적인 정황 및 사유를 작성하여 1:1문의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Q. 포스팅 비공개 처리

 

A. 캠페인 준수사항에 안내드렸다시피 비공개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단, 부득이한 상황일 경우 1:1문의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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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5 Apr 2018 11:30:55
<![CDATA[리뷰어 발표 후 문의사항(확인,방문,취소 관련)]]> Q. 리뷰어 선정기준

 

A. 캠페인별로 선정기준은 차이가 있고, 자체적으로 객관적인 지표를 활용하여 공정하게 선정합니다. 단, 캠페인 별로 직접 공지가 되어있는 기준에 따라 선정하는 경우가 있으니 캠페인 게시 사항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리뷰어 선정 안내

 

A. 리뷰어 발표일이 되면 선정된 리뷰어로 확인 가능하며, 별도 쪽지, 메일, 문자 등으로 안내드립니다.

 

 

Q. 캠페인 선정 및 발표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A. 선정된 리뷰어로 등록이 되었으나 문자,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는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캠페인 선정 후 취소 안내

 

A. 선정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사고 등 특수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사고 시 입증할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셔야합니다.

 

A-1. 무단 취소 및 미방문은 추후 캠페인 선정에 있어서 불리한 패널티가 적용되니, 신중히 신청 부탁드립니다.

 

 

Q. 방문 전 예약 안내

 

A. 캠페인 별 준수사항을 확인하여 문자, 메일로 보내드린 연락처로 통화를 통해 닉네임/뒷자리번호를 밝힌 후 예약 진행합니다. 문자 예약은 불가능하니 반드시 통화 부탁드립니다.

 

 

Q. 업체 연락이 어려운 경우

 

A. 업주님이 바쁘실 경우가 있으니, 몇차례 연락 시도 후에도 통화가 불가능하면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Q. 업체 측 사정으로 체험을 못한 경우

 

A.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를 통해 자세한 상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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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5 Apr 2018 11: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