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홈 도어가드 1년 이용권 (약 158,000원 상당)
※ 영상 필수 시청
(←클릭)
- 설치비+1년이용료+철거비 포함
- SK 밴드 결합 시 통신비 추가 할인
- ADT캡스 홈 도어가드는 매월 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1년 이용료 사전 지급)
-인스타그램 캠페인과 중복 신청 금지입니다.
선정 이후라도 취소 처리 안내됩니다
★ 주의 사항 ★
**1년 안에 해지할 시 위약금은 본인 부담(1년치 무료이용 선페이백 반환 포함)
**SKT만 전액 지원(가족 구성원의 경우도 이용 가능)
**KT, LGT 통신사의 경우 매월 개인 부담금 약 9,250원 발생됩니다.
**1년 약정 종료 전(자동 결제 전) 연장 관련 자동 문자 알림이 나갑니다.
**ADT캡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이아닌 대리점 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블로거.인스타 포스팅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만 가능합니다. 아무나X
**지급 해드리는 비용은 조건에 해당되시는 체험단분들의 원고료/포스팅 비용입니다.
|
리뷰등록 시 1500P 적립
|
|
* |
해시태그 작성 필수(본문 내용+3~4회 반복) |
필수키워드 : 캡스홈도어가드 / 가정용CCTV / CCTV / 지능형CCTV |
서브키워드 : CCTV추천 / 현관문CCTV / 집CCTV |
|
★본 캠페인은 리뷰어발표 > 1차해피콜(정보확인, 페이백안내) > 2차해피콜(접수, 설치예약) > 방문 후 설치 > 리뷰작성 순으로 진행됩니다.
- 1차해피콜 진행 시, 리뷰어정보확인(연락처, 주소, 통신사, sk결합여부, 페이백용 계좌 등) 합니다.
- 2차해피콜 진행 시, 캡스 홈도어가드 서비스 접수(결제포함) 및 설치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
1.
|
필수키워드 (포스팅에 2-3개 포함시켜주세요) : 키워드 확인 |
2. |
서브키워드 (포스팅에 2-3개 포함시켜주세요) : 키워드 확인
|
3. |
<캡스홈도어가드>를 소개해 주세요.
- 시간과 장소 관계없이 카메라 영상확인
- 방문객 양방향 대화 가능
- 움직임 감지시 핸드폰알림
- 24시간 출동서비스 및 위급 시 긴급 출동 요청 가능
- 실시간 현관문 출입내역 확인
- 도난, 파손, 화재보상 서비스 제공
|
4. |
사회적 이슈와 함께 캡스홈 도어가드가 필요한 이유를 언급해 주세요.
예) 집에 혼자 있을 반려동물, 현관 보안이 약한 공용주택, 혼자있는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낯선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싱글족, 택배의 보관 및 분실이 걱정되는 직장인 등
|
5 |
지금 신청하면 파격적인 다양한지원과 프로모션이 선착순으로 진행중임을 @caps_home_gm 과 함께 언급해 주세요. |
1. |
사진 3장 이상 필수 |
2. |
예약 후 설치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히 리뷰해 주세요. |
3. |
설치 후 실제 사용기를 리뷰해 주세요. |
4. |
장문의 설명 대신 한눈에 들어오는 사진 또는 영상 리뷰 |
5. |
작성하신 포스팅 내용 및 일부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출처는 반드시 명시할 예정입니다. 참고바랍니다. |
6. |
포스팅은 최소 3개월은 삭제 및 비공개 전환 없이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특별한 사유 없이 포스팅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전환할 시 손해에 대한 비용청구가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1. |
신청 관련 |
|
* |
신청 글에 받을 배송지 주소를 작성해주세요. 주소가 없을 경우 선정이 불가능합니다. |
|
* |
선정 후 단순변심에 의한 제품교환 및 배송지 변경은 어려우니 수령받을 배송지 주소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
* |
선정 후 단순변심 등 개인사유에 의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2. |
배송 기간 관련 |
|
* |
배송은 리뷰어 발표 이후 1~2일 이내 출고되며, 제품 수령까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체 사정 혹은 지역, 천재지변으로 인해 수령일정이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 |
송장번호는 따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지연 사유가 있거나 부득이한 상황으로 지연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3. |
제품 수령 및 파손 시 유의사항 |
|
* |
제품 수령했을경우 반드시 제품 확인을 해주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 문의부탁드립니다. |
|
* |
별도 공지 없이 7일 이상 배송되지 않는 경우 문의부탁드립니다. |
|
* |
제품이 운송 과정 중 파손되어 수령받았을 경우, 사진을 첨부하여 경위, 상황 등 메일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제품을 의도적으로 훼손했거나, 훼손되어 교환을 요구할 경우 계정 제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4. |
리뷰 관련 |
|
* |
해당 캠페인별 요청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필수 요청사항이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
키워드 캠페인 본문 작성 내용 필수 |
|
* |
별도 원고는 없으며, 특별한 사항이 있는 경우 게시글에 별도 게시합니다. |
|
* |
위 사항은 모두 필수 사항입니다. |
|
* |
위젯(권장) - 선정 확률 UP |
|
* |
키워드는 본문 하단 키워드 태그에 있습니다. |
|
* |
리뷰 게시물은 반드시 유지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 |
4. |
기타 |
|
* |
제공받은 제품으로 리뷰 용도 외 재판매는 절대 불가합니다. |
|
* |
재판매건 적발 시 제품 가격 환불 및 캠페인 참여 제한됩니다. |
|
* |
리뷰 등록기간 필수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
* |
문의사항은 카카오 플친으로 해주세요. |
위치지도정보 |
지역정보가 존재하지 않아 지도정보를표시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주소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입력하여 주십시오. |
|
|
|
공지사항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