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리뷰어 선정기준
A. 캠페인별로 선정기준은 차이가 있고, 자체적으로 객관적인 지표를 활용하여 공정하게 선정합니다. 단, 캠페인 별로 직접 공지가 되어있는 기준에 따라 선정하는 경우가 있으니 캠페인 게시 사항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리뷰어 선정 안내
A. 리뷰어 발표일이 되면 선정된 리뷰어로 확인 가능하며, 별도 쪽지, 메일, 문자 등으로 안내드립니다.
Q. 캠페인 선정 및 발표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A. 선정된 리뷰어로 등록이 되었으나 문자,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는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캠페인 선정 후 취소 안내
A. 선정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사고 등 특수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사고 시 입증할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셔야합니다.
A-1. 무단 취소 및 미방문은 추후 캠페인 선정에 있어서 불리한 패널티가 적용되니, 신중히 신청 부탁드립니다.
Q. 방문 전 예약 안내
A. 캠페인 별 준수사항을 확인하여 문자, 메일로 보내드린 연락처로 통화를 통해 닉네임/뒷자리번호를 밝힌 후 예약 진행합니다. 문자 예약은 불가능하니 반드시 통화 부탁드립니다.
Q. 업체 연락이 어려운 경우
A. 업주님이 바쁘실 경우가 있으니, 몇차례 연락 시도 후에도 통화가 불가능하면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Q. 업체 측 사정으로 체험을 못한 경우
A. 02)3423-3691으로 연락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문의로 메시지를 통해 자세한 상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